윤미향과 정의연에 대한 마녀사냥,

친일적폐는 뿌리째 뽑아버려야

김강필

 

최근 조중동을 비롯한 보수언론들과 미래통합당이 이용수 일본군 성노예 피해 여성의 기자회견을 계기로 일본군 성노예 피해 문제 해결을 위해 활동해온 윤미향 국회의원과 정의기억연대(정의연)에 대해 온갖 가짜뉴스들을 근거로 삼아 도덕성 문제와 부정의혹을 제기하면서 연일 정치적 비난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7081400774_0.jpg

<30년간 일본군 성노예 피해 여성들의 인권과 일본의 사죄와 배상 문제 해결 위해 힘써온 윤미향 국회의원>

 

이들은 정의기억연대 전 이사장 윤미향 국회의원이 기부금을 횡령하고 딸의 미국유학비용으로 썼다는 식으로 의혹을 제기하는가하면, 일본군 성노예 피해 할머니들을 위한 쉼터 건물 매입매각에 따른 배임 혐의를 뒤집어씌우고, 윤미향과 정의기억연대를 일본군 성노예 피해 할머니들을 팔아 이익을 챙기는 파렴치범으로 낙인하는 여론몰이에 여념이 없다. 더 나아가 미래통합당은 <위안부 할머니 피해 진상규명 태스크포스(TF)>라는 것을 만들어내어 이를 정치쟁점화하고 있다.

 

그래서 지금의 이런 형세는 마치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보수세력이 그간 부정부패를 반대하며 정의를 대변해왔고, 일본군 성노예 피해 문제를 비롯한 일본의 과거 식민지배와 전쟁범죄 행위에 대한 사죄와 배상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온 듯한 착각을 불러오게 할 지경에 이르고 있다.

 

그런데 멀리 갈 것도 없이 미래통합당의 전신인 새누리당의 박근혜정부 시절 굴욕적인 한일 위안부 합의를 통해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들의 원한을 헐값에 팔아넘긴 것을 포함해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으로 군사주권을 일본에 팔아넘긴 친일매국 행위의 장본인들이 누구였지를 역사는 똑똑히 기록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최순실국정농단 사건에서도 보였듯이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보수적폐세력들의 온갖 부정부패와 퇴폐타락의 진상이 낱낱이 드러나 민심의 심판을 받은 게 불과 몇 년 전의 일이다.

 

이번 소동을 계기로 급조해서 만들어진 미래통합당 <위안부 할머니 피해 진상규명 태스크포스(TF)>의 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윤미향과 정의연에 대한 갖가지 부정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곽상도로 말하면 사실 201711<일제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에 대한 생활안정지원 및 기념사업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에 기권한 자로 일본군 성노예 피해 여성들에 대한 관심이나 지원 의지가 없던 자가 이제 와서 짐짓 누구를 위하는 척 나서는 꼴이 위선이며 하나의 기만극에 지나지 않는다고하는 참 여론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그는 과거 강기훈 유서대필 사건을 조작하여 한 민주인사의 인생을 망가뜨려놓은 악질 검사로서 이번에도 거짓모략으로 윤미향과 정의연을 공격해나서고 있는 것이다.

 

최근년간 일본열도에서의 정세는 미국의 지원을 등에 업고 부활한 일본 군국주의자들이 <대동아공영권>의 헛된 야망에 끌려 어떻게든 평화헌법을 벗어던지고 핵무장화와 한반도 재침략의 길로 나아가려 하고 있다. 현 일본 아베정부는 일본이 지난날 저지른 반인륜적 전쟁범죄에 대한 사죄와 배상은커녕 오히려 독도영유권 주장과 역사왜곡을 더욱 노골화하고, 지난해부터는 일제시기 강제동원 피해자들에 대한 배상 재판을 명분삼아 우리 나라에 대한 경제도발에까지 서슴없이 자행하는데 이르고 있다. 또 최근 일본 방위상 집무실에 한반도 지도와 함께 일본군국주의 침략의 상징인 욱일기가 걸려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이는 일본 스스로가 자위대 무력의 주요 작전지역으로서 한반도가 상정되어 있으며 또 그 침략대상이라는 것을 노골화한 것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20200520503778.jpg

<작전 지역을 나타내는 한반도 지도와 일본 군국주의 상징 욱일기가 걸려 있는 일본 국방상 집무실>

 

여기에 조중동과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친일보수세력들은 지난해 일본 아베 정부의 경제도발과 지소미아 파기 문제를 두고서도 아베 정부를 두둔해 나서며 한국 정부를 압박하는데 앞장서왔다. 그래서 친일매국에 뿌리를 두고 있고 현재도 기회만 되면 일본의 이익에 부합 되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그들이 이 기회에 일본 식민지배와 전쟁범죄에 대한 사죄와 배상의 책임을 물으며 반일운동을 해온 진보적 인사들에 대한 국민적 불신을 조장하고, 정치검찰을 내세워 반일정치인들을 정치적으로 매장하기 위한 탄압에 안간힘을 쏟고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뼈속까지 친일인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보수적페세력들은 지금 이번 의혹사건을 반일세력을 공격하는 절호의 기회로 여기고 반일단체들과 인사들을 반일을 명분삼아 이익을 챙기는 파렴치범으로 공공연히 매도하면서 과거 박근혜정부 시기 일본과 체결한 굴욕적인 한일위안부문제 합의를 정당화하고 문재인정부의 파기 수순에 제동을 걸려는 의도를 가지고 이번 일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이는 조중동과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친일적폐세력들이 이렇듯 아직도 활개를 치고 있기에 아직까지도 일본의 군국주의자들이 과거 일본의 식민지배와 전쟁범죄에 대해 모르쇠로 일관하며 언제든 한반도 재침략의 기회만을 노리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 하겠다.

 

아니나 다를까 이번 윤미향, 정의연에 대한 논란이 이는 가운데 일본의 보수언론에서는 <윤미향씨가 정계에 들어가게 되면 위안부 문제를 정치적으로 이용하여 한일관계가 더 악화>될것이라는둥 윤미향 국회의원의 등장을 경계하며 마치 한일관계문제가 일본 자신들의 식민지배와 범죄에 대한 역사청산의 책임 문제가 아닌 윤미향과 정의연이 일으킨다는 듯이 하는 자신들의 속내를 드러내며 이 문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한마디로 윤미향과 정의연에 대한 근거없는 부정의혹 제기와 마녀사냥은 그야말로 친일매국이 반일애국을 심판하고 부정의가 정의를 농락하려드는 역사의 반동적 현상이라 하지 않을수 없다.

 98135884_4057156687658382_3186158429827760128_n.jpg

결론적으로 조중동과 미래통합당과 같은 친일적폐세력을 그대로 두고서는 이 땅에 언제든 일본의 한반도 재침략의 검은 마수가 뻗치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없다는 것이다.

 

친일적폐는 뿌리째 뽑아버려야 후한이 없다.

100999157_2669046443311097_5623873036861046784_o.jpg